ROAD FC 페더급 챔피언 이정영 선수가 1차 방어 성공에 확신.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09-02 21:35:12
  • -
  • +
  • 인쇄
이정영 선수는 카운트다운을 통해 본인의 현재 상황을 전했습니다.

 

[세게타임즈 김인수기자] 세 번의 방어전을 성공한 페더급의 제왕’ 최무겸을 꺾으며 ROAD FC 역대 최연소 챔피언이 딘 이정영(23, 쎈짐)은 1차 방어전을 앞두고 있다매일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 1차 방어 성공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1차 방어라는 상징적인 의미도 있지만같은 팀 소속이었던 박해진(27, 킹덤)이 상대이기에 동기부여가 더 되는 상황이정영은 6일 남은 페더급 타이틀전을 어떻게 준비하고 있을까?

 

이정영 선수는 "안녕하십니까. ROAD FC 페더급 챔피언 이정영입니다. 벌써 이번 주에 1차 방어전을 하게 됐습니다요즘 하루 두 타임 훈련에 집중하고 있고오전에 주로 피지컬과 체력 올리는 훈련과 주짓수 훈련하고 있습니다오후에는 선수들 다 같이 모여서 스파링 위주로 많이 하고 레슬링 및 그라운드 상황에서 훈련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지금 저는 최고의 몸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시합이 다가올수록 육체적정신적으로 강해지고 있고, 1차 방어에 대한 확신이 더 들고 있어서 시합 결과에 있어서 무조건 승리한다는 생각만 머릿속에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저는 챔피언을 목표로 운동만 해오며 살았습니다제 생활의 모든 건 운동에 맞춰져 있습니다운동이 제 취미이자특기입니다챔피언이 되었으니 책임감을 가지고 챔피언다운 경기력그리고 타이틀 방어 성공에 모든 생활 패턴이 맞춰져 있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더 강해져 있는 제 모습을 만들기 위해서 피나는 노력을 할 예정입니다시합에 대한 압박감은 전혀 없고 매일 매일 있을 훈련에 집중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9월 8일 제 고향 대구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5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케이지 위에서 그동안 제가 훈련한 모든 것을 쏟아부어 실력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