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 등교 시간에 정문 주변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날을 축하하고 토끼 인형과 함께 기념 사진 촬영을 하는 행사를 실시함.
[시흥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시흥 조남초등학교(교장 윤영희)는 5월 3일 금요일에 학부모회 주관으로 어린이날 기념 등굣길 행사를 실시하였다. 오전 8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 이 행사는 조남초 학부모회 자율적으로 기획하여 매년 운영되는 행사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침에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고 조남초 교육공동체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겨 주었다.
조남초 학부모회는 직접 제작한 피켓을 들고 정문 주변에 서서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달하고, 토끼탈을 쓴 학부모님과 함께 기념 사진 촬영을 하는 등 등굣길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학부모회 어린이날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학부모 임원들은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학부모님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고, 아이들이 짧은 시간이지만 행복한 등교 시간을 보내고, 조남초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보람있는 시간이 되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학부모회 주관 어린이날 이벤트 행사를 통해 조남초 학생과 학부모가 즐거운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조남초 학부모 모두가 학교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학부모 문화를 조성하는데 기여하였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