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도현, 맞춤형 희망가 ‘괜찮아 인생이야’ 발표

편집국 / 기사승인 : 2016-04-22 22:14:52
  • -
  • +
  • 인쇄
기획 초기부터 김도현의 보컬과 이미지를 고려해 만든 맞춤 곡
△ 크기변환_김도현_자켓.jpg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김도현이 신곡 ‘괜찮아 인생이야’로 인기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22일 “김도현이 부른 디지털 싱글 ‘괜찮아 인생이야’가 금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다”고 밝혔다.

‘힘내라 친구야’, ‘웃어넘겨’ 등 업템포 싱글과 ‘사랑도 외롭다’ 등 감성 어린 발라드로 호응을 얻은 김도현은 tvN ‘울지않는 새’ OST ‘나를 위해 울지마’, KBS ‘가족을 지켜라’ OST ‘모릅니까’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그의 신곡 ‘괜찮아 인생이야’는 경쾌한 드럼비트에 보컬의 다이내믹함이 흥을 돋우는 곡으로 ‘괜찮아 인생이야. 정말 그럴 수 있어’로 반복되는 후렴구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가 듣는 이에게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곡은 가수 조항조, 홍진영, 장윤정, 김용임, 진성, 금잔디, 박윤경 등의 국가대표급 성인가요와 폴포츠, 스틸하트, 수지(Miss-A), 알리, 이수영 등 OST 곡을 작업한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야)이 만들었다.

이성권 대표는 “기획 초기부터 보컬과 이미지를 고려해 만든 김도현을 위한 맞춤 곡”이라며 “한번 들으면 귀에 들어오는 가사와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성원을 부탁했다.가수 김도현이 디지털 싱글 ‘괜찮아 인생이야’를 금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사진은 앨범 재킷.<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