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본부, 나눔문화 실천 및 위기아동 지원 위해 교육전문위원들이 앞장서

김민석 / 기사승인 : 2020-02-20 22:48:35
  • -
  • +
  • 인쇄
지역 내 초등교육전문위원과 함께 회의 진행

▲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강원본부

 

[강원도=세계타임즈 김민석 기자] 20일(목),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본부장 박미경)는 원주 및 횡성지역 초등 교육전문위원과 함께 나눔문화 실천 및 아동권리증진을 위한 회의를 진행했다.  

 

이 날 회의에 참여한 원주, 횡성 지역 초등교육전문위원 총 21명은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동들이 책임감 있는 세계시민으로 성장하는데 앞장서며, 학교 내 위기아동 발굴과 지원, 아동 대상 권리교육 참여 등 다양한 역할을 위해 힘을 보태기로 약속했다. 더불어, 오는 3월부터 시작되는 제12회 희망편지쓰기대회에 앞서 주인공 ‘핫산’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장은 “교육전문위원과 함께 앞으로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인성함양과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강원권역 교육전문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응섭 태봉초등학교 교장은 “아동들이 타인의 삶을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세계시민으로 성장하는 굿네이버스 나눔인성교육에 강원도 내 교육전문위원과 함께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