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 도의원, 전북 선배시민 대회에서 감사패 수상

이상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4 21:56:47
  • -
  • +
  • 인쇄
선배시민 지원 관련 조례 발의 등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앞으로도 도내 선배시민들의 권익과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전북특별자치도의회=세계타임즈 이상호 기자]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박정희 의원(군산3)은 23일 제5회 전북 선배시민 대회에서 그동안의 헌신적인 의정 활동과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이 대회는 전북특별자치도의 고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 사회의 주요 현안과 이슈를 논의하고, 고령층의 권익 보호와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된 행사로, 박정희 의원은 이러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특히, 박 의원은 도내 다양한 고령자 정책 수립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선배시민들의 복지와 권익 신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왔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박 의원이 발의한 「전북특별자치도 선배시민 지원 조례」가 지난 9월부터 공포·시행 중이다.

 

박정희 의원은 감사패를 수상하며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한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앞으로도 도내 선배시민들의 권익과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