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 진행’

심동윤 / 기사승인 : 2018-12-27 20:57:57
  • -
  • +
  • 인쇄
○ 인천연송초등학교 학부모회의 주관 나눔 바자회 진행
○ 식수위생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 기탁

 

[인천=세계타임즈 심동윤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김기영 인천본부장)와 인천연송초등학교(박경덕 교장)가 지구촌 이웃들의 식수지원 사업을 위한 후원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인천광역시 송도에 위치한 인천연송초등학교에서는 학부모회 주관으로 지구촌 이웃들을 돕기 위한 나눔 바자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나눔 바자회는 지역주민이 하나가 되어 바자회 물품을 기부하고 기부된 물품을 학부모회가 직접 판매하여 수익금 2,668,460원을 굿네이버스 식수위생지원사업‘굿 워터 프로젝트’에 지원하였다.

 

이번 지역사회 나눔 바자회를 기획하고 진행한 서미애 학부모위원회장은 “연말을 맞아 학부모회 임원 30명이 하나가 되어 지구촌 어려운 이웃에 나눔을 전하고자 바자회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나눔에 대해 지역사회가 먼저 앞장서서 준비하였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이번 나눔 바자회를 참여한 박문심 학부모는 “지역주민들이 하나가 되고 한뜻이 되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좋았으며, 아이들에게도 나눔을 교육할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많아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인천연송초등학교 박경덕 교장은 “개교 후 처음 진행되었던 바자회 행사에서 많은 지역주민들과 아이들이 함께해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으며 학교에서도 지속적으로 나눔 문화 확산과 아이들의 인성교육에 앞장서겠다.”고 이야기했다.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박인용 팀장은 “지구촌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신 인천연송초등학교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감사하며, 연말을 맞아 따뜻한 마음이 전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가 진행하는 '굿 워터 프로젝트'는 열악한 환경에 놓인 지구촌 이웃에게 식수와 위생시설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