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사다리 밴드, 대전광역시립체육재활원 업무협약식

이장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7 18:49:42
  • -
  • +
  • 인쇄

 

[대전=세계타임즈 이장성 기자]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대전광역시 SNS 봉사단체 사단법인 사랑의 사다리 밴드(리더 이정제)는 17일, 오후14시 대덕구 대화동에 위치한 대전광역시립체육재활원(원장 박순용)에서 장애인 복지향상 및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박순용 원장은 “오늘 사랑의 사다리 밴드 봉사단체와 업무협약식을 계기로 양기솬이 서로 상생하여 장애인 복지증진에 기여할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정제 리더는 “ 오늘 대전광역시립체육재활원과 업무협약을 통해서 사랑의 사다리 밴드는 미용봉사, 위문공연봉사, 통닭봉사, 집수리 봉사 등으로 장애인 복지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대전장애인단체총연합회 황경아 회장은 “오늘 양 기관의 업무협약식이 장애인들의 삶을 개선하기위한 복지서비스제공 및 상호협력체계 구축이 되는 토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경헌 부이사장, 김호현 이사, 신상일 이사, 유희자 이사, 박재우 감사, 송남석 미용봉사단장, 강은정 회원국장 등이 참석을 하였다. 

 

한편 현재 8,100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사단법인 사랑의 사다리 밴드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사무실을 운영하면서 대전시 소외계층을 위해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