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정 의원, 4년간 1조원 예산 확보 성과 등 20대 국회 의정활동 총결산 보고 성황리에 개최

조원익 기자 / 기사승인 : 2020-01-16 15:37:49
  • -
  • +
  • 인쇄
-‘우리동네 교통‧경제 나아질까요? 한정씨가 답해드립니다’ 주제로 진접읍‧별내면‧오남읍‧별내동 순으로 4차례 보고회 진행

 김한정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남양주을)의 의정보고회가 지난 7일 진접읍, 11일 별내면, 14일 오남읍에 이어 15일 별내동을 마지막으로 주민과 당원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무리됐다.

 김한정 의원은 지난 4년간 진접·오남·별내를 위해 확보한 약 1조원(9477억원)의 예산 투입 현황과 지난 총선에서 주민들에게 약속했던 공약 이행 결과를 보고했다.

 특히 주민들의 실생활과 밀접한 ▲지하철 4호선, 8호선 경과 ▲GTX-B(수도권광역급행철도) ▲지하철 8, 4호선 연결 ▲버스노선 신설 및 증차 등의 교통 문제와 교육, 주거, 문화, 안전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한 성과를 중점적으로 설명했다.

 네 차례에 걸쳐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개최된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역별 성과를 상세히 보고하고, 충분한 질의응답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윤용수‧박성훈 도의원, 백선아‧이정애 시의원도 함께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장에 오지 못한 주민들은 실시간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더불어민주당 설훈 최고위원과 우원식 전 원내대표가 참석해 축하해주었고, 이인영 원대내표, 윤호중 사무총장, 박광온 최고위원, 정성호 의원, 박홍근 의원 등 더불어민주당 주요 인사들이 영상으로 축하인사를 전했다.

 또, 김한정 의원의 40년 지기이자 더불어민주당의 7번째 영입인사인 이용우 전 카카오뱅크 대표도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김한정 의원은 “지난 4년 동안 쉼 없이 지역과 여의도를 오가며 이뤄낸 의정활동 성과는 열정적인 참여와 지지를 보내주신 주민 여러분과 함께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소통하고 주민들의 곁에서 주민들을 위해서 뛰겠다”고 밝혔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