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3M 평택 나누리 사회 공헌단, 추석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에 식료품 후원

송민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2 13:23:54
  • -
  • +
  • 인쇄
거동 불편 어르신에게 전달…월례 봉사로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소통

 

▲후원 물품 전달식.(사진=평택북부노인복지관)
[평택 세계타임즈 = 송민수 기자]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은 추석 명절을 맞아, 한국3M(평택)(센터장 이동채)의 임직원들로 구성된‘나누리 사회 공헌단(단장 박종택)’으로부터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식료품 꾸러미(60만원정)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긴 추석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간편하지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식료품들로 구성되었으며, 거동이 불편해 자택에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큰 힘이 되었다.

나누리봉사단은 한국3M(평택) 임직원들이 모여 결성한 사내 봉사단체로, 지역사회의 이웃들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한국3M(평택) 이동채 센터장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또한 추석 나눔 활동 외에도, 나누리 사회 공헌단은 매월 셋째 주 월요일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의 경로식당을 찾아 배식, 환경 정리 등 자원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단순한 일회성 봉사에 그치지 않고 어르신들과 직접 소통하며 온정을 나누는 모습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울림을 주고 있다.

이동채 센터장은 “한국3M(평택)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꾸준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어르신들께 힘이 되기를 바라며, 더 많은 이웃들과 따뜻함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