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9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동안 서울 영등포문화원에서 더라이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영실)가 사랑과 평화를 주제로 한 공모전 및 회원전이 열렸다.
참여 작가로는 임선주(유화, 우치선(동양화), 이우진(만화), 황정희(캘리그라피) 작가이다.
충남 예산이 고향인 임선주 화가는 자연과 동물, 인간과의 교감을 생각하며 그림을 그린다. 그림이 다른 화가들보다 화려한 색상이 눈에 띄인다.
이번 전시를 보러온 관객들이 핑크와 밝은색에 관심을 많이 보이며 가슴 한쪽이 뿌듯함을 느꼈으며 행복이 품으로 들어오는 느낌이었다고 행복해 보였다.
인간세상에 친밀하게 들어와 있는 고양이와의 사랑과 평화를 생각하며 그린 그림 중에 나와 친구가 되어주실래요? 라는 그림을 보면 친구처럼 친밀하게 느껴지기까지 한다.
참여 작가상을 수상한 임선주 화가는 어떤 주제로 그림을 그리든, 행복, 위안, 기쁨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따뜻한 칼라 때문일까? 임선주 화가의 행복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 때문일까?
임 화가의 그림을 보면 편안하고 행복한 기분이 든다. 앞으로 그녀가 어떤 색채로 그림을 그릴지, 앞으로 국민들에게 어떤 행복과 기쁨을 줄지 기대가 된다.
♡행복을 드리는 화가 임선주
행복한 그림회 4회 2012년) ~
행복한 그림회 16회 (2024년) : 회원전
제1회 국제미술전시회 2020.10.30. : 커피시아 전시
루브르 박물관 전시 2024.9.18.~9.20 : 루브르 박물관 온라인전시
더 라이언 엔터네인머트 2025. 6.8~ 6.14 : 영등포 문화원 공모전 및 회원전
삶에 지친 그대에게 행복을 드리는 그림을 그려드립니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