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흥시 녹색어머니연합회, 시흥시의회 의원, 시흥시 모범운전자 연합, 시흥경찰서, 시흥교육청 및 시청 관계자, 학부모 등 75명이 참석
◦ 녹색어머니연합회를 중심으로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
[시흥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시흥시 은빛초등학교(교장 김화숙)는 2023년 10월 24일, 등굣길 교통안전을 위해 “시흥시 녹색어머니연합회 주관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캠페인은 지역사회 단체 및 공공기관들과 함께 학생들의 안전한 등굣길을 보장하고 교통안전 인식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캠페인에는 시흥시 이상훈, 김수연 시의원을 포함하여 시흥경찰서, 시흥교육지원청, 시흥시청 등 관계자와 시흥시 녹색어머니회 회원, 시흥시 모범운전자 연합회, 은빛초등학교 학부모 등 약 75명이 참여했다.
캠페인에서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물 배부, 어린이 교통안전 의식 함양을 위한 캠페인,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 운전 당부,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등의 활동이 진행됐다.
은빛초 녹색어머니회 우연정 회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의식 함양을 위해 우리 지역의 여러 단체 및 공공기관과 함께 캠페인을 펼쳤다"며 "어린이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전한 보행 방법을 익히고, 안전하게 길을 건널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상훈 시흥시 시의원은 "어린이 교통안전은 지역사회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할 과제"라며 "앞으로도 여러 지역단체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