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 이채봉 기자]LG전자가 'V20의 좋은 사운드로 하나되기를'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V20 2차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V20 영상은 첫사랑을 고백하는 순간의 설레는 남녀, 즐거운 데이트 중인 커플,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남매와 부부 등 음악을 매개로 더욱 행복해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멀티미디어 폰이라는 마케팅 포인트에 맞춰 원음을 되살리는 4DAC, B&O 플레이 튜닝, 전후면 광각카메라 등 V20의 인기 요소인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조했다. 이런 기능이 '만남'과 '고백'이라는 일상의 상황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모습을 중점적으로 담았다.
이번 영상은 84년에 발표된 퀸(queen)의 숨겨진 명곡 'Thank God It's Christmas'를 배경 음악으로 선정, V20의 오디오 성능을 부각하면서도 연말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전편에서 세계적 뮤지션인 샘 스미스와 위켄드를 등장시켜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능에 집중했다면 이번 편에서는 그 오디오 기능을 통해 사람들의 관계가 더욱 풍요로워지고 특별해지는 순간들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LG전자는 V2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1월31일까지 V20을 구매하는 고객은 'LG 블루투스 스피커(PH1)'와 '배터리팩(추가 배터리+충전 크래들)'을 신한 FAN(모바일 결제 서비스) 앱을 통해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V20에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하드 케이스 2종과 음원 이용권도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통신사 제휴 신한카드로 V20를 구매 시 최대 46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