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구리아트홀에서 2025 구리 찾아가는 감성교육 가족하모니 공연 개최
◦ 가족을 주제로 한 감성 뮤지컬과 강연으로 학생·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주말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남양주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은경)은 9월 7일 일요일 오후 구리아트홀 코스모스대극장에서 ‘2025 구리 찾아가는 감성교육 가족하모니’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늘봄학교 사업의 하나로 구리, 남양주 지역 초등학교 학생 및 가족을 600여명을 대상으로 하여, 학생들의 인성 함양과 가족 간 유대 강화를 목표로 기획되었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이 프로그램은 당시 높은 신청률과 참여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 다시 한번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가족 구성원들이 놓치기 쉬운 서로에 대한 이해와 가족 간의 사랑을 되새기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은경 교육장은 “찾아가는 감성교육 가족하모니는 가족 구성원들 간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인성과 감성을 함께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자원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늘봄학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