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보궐선거 결과에 담긴 시민의 뜻을 겸허히 받들어
중단 없는 부산 대도약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부산시민 여러분!부산시장 선출을 위한 4.7 보궐선거가 모두 마무리됐습니다. 새로운 미래를 열기 위해 주권자로서 신성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신 많은 시민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제38대 부산광역시장에 당선된 ‘국민의 힘’ 박형준 후보에게도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민선 7기, 남은 임기가 1년 3개월에 불과하지만 열과 성을 다해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부산시의회는 지난해 4월 전임 시장의 불명예 퇴진 이후, 초유의 시정불안을 빠르게 수습하고 코로나19 재난 극복 등 시정을 안정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가 큰 원동력이 되었다는 점을 말씀드리며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를 비롯한 부산시의회 의원들은 이번 4.7 부산시장 보궐선거 결과에 담긴 시민의 뜻을 겸허하게 받들어, 더욱 성실한 자세로 부산발전을 위해 전력 질주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총력을 다해 당면한 코로나19 재난 극복에 매진할 것이며, 가덕신공항 조속 건설을 비롯한 현안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해 헌신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새로 출항한 박형준 신임 시장 체제가 조속히 안정될 수 있도록 견인하고 부산대도약을 위한 현안 사업도 긴밀히 협의해 나가겠습니다.
오직, 시민만 보고 나아가겠습니다. 부산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 4. 8. 부산광역시의회 신상해 의장
[부산=세계타임즈 장경환 기자]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