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하추동 사시절, 목사님들은 교인들에게 무엇을 가르쳤나요? 지옥에 들어가는 방법을 가르쳤습니까? 수고했습니다. 목사님들도, 목사님의 교인들도 계시록을 가감했으니, 천국에 못 들어가고 지옥으로 들어가겠지요(계 22:18-19). 지옥이 천국보다 좋으니까 지옥 가려고 계시록을 가감한 것인가요? 계시록 전장에 대해 시험 치면 목사님의 교인들은 몇 점 받겠습니까? 100점일까요? 아니, 0점일 것입니다.
신천지는 계시록을 통달하고, 최고의 봉사를 하고 있으며, 최고로 전도를 많이 합니다. 그래도 신천지는 목사님들이 이단이라고 하니 지옥에 가고, 개신교 목사님들과 교인들은 계시록을 가감해도 자칭 정통이니 천국에 간다고 생각하겠지요? 그것은 천법(天法)입니까, 악법입니까? 왜 목사님들은 계시록을 가감하고도 알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까? 이 계시록을 신천지가 통달하는 것을 모르는 것은 아니지요?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 하셨는데, 목사님은 목사이니까 가감해도 천국에 들어간다고 생각하시겠지요? 이것이 천법입니까?. 이는 천법이 아닌, 목사님들 자신이 만든 법입니다. 계시록을 가감하여 지옥에 갈 처지에 있으면서, 누구를 이단이라 하는 것입니까?
목사님들은 새 언약을 지키지 않아도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까? 개신교는 새 언약 계시록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맹탕이고, 신천지는 계시록 성취 때 약속대로 창조된 12지파이고 계시록을 통달합니다. 정신을 바로 차립시다. 참 신앙인이라면 신약 계시록을 가감 없이 깨달아 참 신앙을 해야 천국에 갑니다. 계시록을 몰라도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닙니다. 지옥에 갑니다. 목사님이 회개하지 않고 계시록을 통달하지 못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지옥행입니다. 회개하고 바른 신앙을 해야 합니다. 하도 신천지에게 악담하니 정신 차리라고 한 말입니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