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 이판석 기자] 뉴드림 그룹(회장 박동현)은 지난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제2빌딩 6층 강당에서 .뉴드림월드 거래소 글로벌 사업부 발대식.을 갖고 해외진출을 위한 비전을 선포했다.
뉴드림 그룹 박동현 회장은 이날“뉴드림그룹에서 연구, 개발, 유통하고 있는 ndpay가 페이의 본 고장인 중국에 진출한다"며“대한민국에서 만든 뉴드림 월드거래소 와 ndpay가 중국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말레이지아, 인도네시아, 홍콩, 대만, 몽골, 싱가폴까지 확장한다며 글로벌 진출의 희망과 비전이다"고 밝혔다.
박 회장은 이어 "뉴드림월드거래소가 IT전문기업으로 재탄생됐다. 글로벌 사업부 발대에 따른 조직개편에 뉴드림 이성복 부회장을 비롯하여 뉴드림 대표이사 박동명, 이상호 공동대표를 선임했다"고 말했다.
뉴드림 월드거래소 글로벌 사업부의 5개 그룹장
박 회장은 또 “뉴드림 월드거래소 글로벌 사업부의 5개 그룹장으로 제 1그룹 이성복 부회장, 제 2그룹 최상운 전무, 제 3그룹 윤평주 상무, 제 4그룹 박근옥 조합장, 제 5그룹 김한중 대표가 운영을 맡게 됐다"며 "또 전무 최상운, 상무 이옥선.윤평주.이용희, 이사 심상욱.서성남, 윤석점.김금순, 본부장에는 정인자.김성호.정상훈.송성호를 임명했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그러면서 "경기도 연천군 청산면 초석리에 위치한 뉴드림 연수원을 소통과 힐링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6월부터는 성수기로 사전에 예약을 서둘러야한다고 설명하고는 조합원에 한해서 50% 현금 입금하면 예약되며 당일 현장에서 월드드림코인으로 50%를 결제를 하면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한편 발대식에는 뉴드림그룹 박동현 회장, 뉴드림월드(주) 이정자 대표이사,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정보훈 부회장, 뉴드림EX국제거래소 대표이사 박동명, 우리사주조합 박근옥 조합장을 비롯한 뉴드림그룹 조합원과 지사장, 내외빈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됐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