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한국언론대표자협의회가주최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을빛낸베스트인물대상, 선한한국인대상, 아름답고좋은대상시상식행사는 지역사회를 빛낸 얼굴들을 찾아 수상하고 있다.
정윤경 부의장은 경기도 농업활성화 뿐만 아니라 경기도 축산 농가 발전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과, 광역지자체 최초로 학교사회복지사업 지원을 위한 조례를 대표 발의하였으며, 이주여성들이 안전하고 존중받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지원 조례를공동 발의하고지속적인노력으로 ‘경기도이주여성상담센터’를 개소하는 등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입법을 추진한 공적으로 광역 의정대상 부문 에서 수상하게 되었다.
정윤경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대한민국베스트 인물대상 수상 소감을 통해 “광역의정대상부문 수상자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만, 이 상은 저 개인에게 주어진 영예라기보다는 늘 함께 응원해주시는 군포시민들과 경기도의회 동료 의원님들과 사랑하는 경기도민 여러분의 격려와 지지의 결과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정의롭고 따뜻한 대한민국 만들기를 위해 애써 오신 모든 분들과 함께 이 자리에서 마음을 나눌 수 있음이 더없이 기쁘다고 하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겸허히 도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정치로 보답하고. 함께하신 수상자 여러분께도 진심 어린 축하와 존경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