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인천본부-커피예술 카페 ‘좋은이웃가게’현판식 진행

심동윤 / 기사승인 : 2018-11-30 08:48:16
  • -
  • +
  • 인쇄
○ 부평에 위치한 커피예술,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와‘좋은이웃가게’협약 진행
○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2018‘희망 Up, 나눔 Up’프로젝트에 참여 및 기부

 

[인천=세계타임즈 심동윤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김기영 인천본부장)와 커피예술(이대일 대표) 카페가 11월 22일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의‘좋은이웃가게’로 함께하길 협약하였다.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에서는 연말 맞이 나눔 이벤트로 인천 내 카페, 마트, 식당 등 모든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매장들과 함께‘희망 Up, 나눔 Up’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간 내 굿네이버스 인천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매장에 제시 시 판매 물품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으며 소요 예산은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에서 부담하고 좋은이웃가게 참여로 조성된 기금은 해외 빈곤 아동 구호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커피예술 카페는 부평 문화의 거리 가게 중 처음으로‘희망 Up, 나눔 Up’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해외 1:1 아동 결연을 통해 아동과 지역사회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후원을 약속하였다.

 

부평 문화의 거리에 위치한 커피예술 카페는 커피 맛도 좋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부평에서 인기가 많은 카페이며, 다양한 음료 메뉴가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다.

 

김기영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은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인천 지역 내 소상공인들과 협업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상호 윈윈이 가능한 희망 Up, 나눔 Up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커피예술 이대일 대표는 “좋은 취지로 진행하는 좋은이웃가게를 알게 되어 실천하고자 결심했고, 인천 지역에도 많은 가게들이 나눔에 동참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나눔 캠페인이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거나 희망 Up, 나눔 Up’참여 희망 가게는 굿네이버스 인천본부(032-442-1391)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