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관희 화백 개인전, '생명의 춤'으로 생명의 경이로움 탐구

윤우태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7 00:02:08
  • -
  • +
  • 인쇄
▲박관희화백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40 준빌딩 3층 백양갤러리에서 2024년 8월 9일부터 17일까지 박관희 화백의 개인전 '생명의 춤 Dance of Life'가 열린다. 이번 전시는 인간의 삶과 생명의 경이로움을 동양화적 회화와 판타스틱한 색채로 표현한 박관희 작가의 작품들을 선보인다.


전시 주제 "생명의 춤"은 인간의 삶과 생명의 경이로움을 탐구한다. 박관희 작가는 요람에서 시작되는 생명의 여정과 한 알의 밀알이 자연의 요소들을 통해 생명을 얻는 과정을 작품에 담았다.

한편 박관희 작가는 백양예술문화원 필그림 회원으로, 홍익대 미술대학을 졸업하고 총신대학원에서 교육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중견 작가로서 Oriental Sun Light O.S.L 사) 예술인협회와 필그림 회원으로 다수의 단체전에 참여해왔다. 이번 개인전은 백양갤러리 주관으로 개최된다.

박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생명을 지닌 모든 것들의 존엄성과 소중함을 강조하며, 창조주 하나님께서 부여한 생명의 가치와 그로부터 오는 치유와 회복의 메시지를 알린다. 그는 생명이 어디서 오는 것이며 누가 부여해 주는 것인지에 대해 고찰하며, 창조주의 사랑과 영광을 작품을 통해 노래한다.

자연과 인간의 공존 원리를 작품 속에 녹여낸 박관희 작가는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가 서로 연결되어 있음을 강조한다. 그는 우리의 성장이 모두의 자성과 정성에 의해 지속되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전시는 박관희 작가의 작품을 통해 생명과 빛의 영광을 체험하며, 자연 속 생명의 신비와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안내문1
▲안내문2
▲안내문3
▲안내문4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윤우태 기자 윤우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