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일 강화공설운동장, 청소년 풋살대회 개최 [강화군 세계타임즈=심하린 기자] 강화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영길)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문화의 집이 오는 15일~20일, 관내 중.고등 남학생을 대상으로 강화군 청소년 풋살대회 참가자(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25일 강화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되며, 참가팀은 최대 16팀(112명 이내)이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 접수(홍보 안내문 속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로 진행되며, 중등부와 고등부 각 8팀씩 선착순 마감된다.
이날 참가 선수들은 예선전부터 준결승, 3.4위전, 결승에 이르는 토너먼트 방식의 경기를 통해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대회에서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1~3위 팀에 대한 시상과 공정한 경기 운영과 모범적인 태도를 보여준 팀에게 페어플레이상도 수여된다.
청소년 문화의 집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형성하고, 스포츠를 통해 협력과 규칙 준수의 중요성을 배우며 올바른 자질을 함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강화군 청소년 풋살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ghss.or.kr)를 참고하거나 청소년 문화의 집(☎930-7049~5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경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